INTENSIVE PROGRAM_디지털마케팅

하반기에 진행된 심화교육의 주제는 디지털 마케팅입니다.
UXUI 디자이너로서 더 넓은 스펙트럼에서의 능력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TIMELINE

2024.07.27 SAT – 09.07 SAT

BY

행사전시팀  |  1기

더 넓어진 디자이너의 역량

기초적인 내용부터 심화까지 총 4번에 걸쳐 교육이 진행됐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적인 내용부터,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이 다뤄지는 방식. 그리고 GA4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견고해지는 의사결정의 근거와 데이터가 디지털 마케팅에 반영되는 방식에 대해 배웠습니다.

교육을 진행해주신 멘토님께선 멤버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더욱 실무적인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었으며,
UXUI 멤버십에서 다뤄진 디지털 마케팅 교육으로 멤버들은 더 넓은 시야를 가진 디자이너로 성장했습니다.

DXM 1 멤버 엄세희

“UIUX 라는 분야를 알아가기위해서 이렇게 많은 분야가 협력하고 알아야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던 기회였습니다”

 

DXM 1 멤버 김지희

“나의 생각 혹은 기업의 생각만이 아닌, 유저 중심의 디자인을 위해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정확한 분석을 통해
디자인이 변경되고 진행된다는 사실에 다시한번 견해가 넓어지는 시간이었으며 그 기초가 되는 프로그램 등을 경험해 볼 .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